커피온리에서는 8월 1일부터 카피온리만의 레시피로 만든 시그니쳐 주류 메뉴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커피온리의 주류 신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온리기본 재료를 혼합하여 시그니쳐 칵테일과 하이볼, 위스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류 메뉴는 커피온리 안테나샵인 커피온리 신당점에서 최초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커피온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위스키 베이스 시그니쳐 하이볼과 보드카 베이스 칵테일 등의 프리미엄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퀄리티로 제공해드리려고 한다. 신당을 방문하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방문객을 대상으로 가능성을 입증하고 앞으로 커피온리를 대표하는 메뉴로 자리잡길 기대한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커피온리는 4층으로 이루어진 신당동 핵심 상권 통건물에 입점하여 VA gallery와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예술가들의 작품을 경험할 수 있는 카페 컨셉 또한 선보인다. 'SO MUCH MORE THAN COFFEE'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내세워 커피를 매개로 라이프스타일을 구성하는 다채로운 요소들을 융합하는 커피 프랜차이즈로서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